모두 완성했으나 만들고나니 현프로젝트와 접목이 조금 힘들 듯해서 휴지통으로 쏘옥...
덕분에 LisPSM을 하게 되었군요. 이론을 보니 PSM과 크게 다르지 않고.. 재밌는점은 PSM에서 상당히 괴롭혔던 광원의 방향도 간단하게 해결되는 것 같습니다. 때문에 오히려 더 쉬운 듯한 느낌.(PSM을 지나치게 파논 덕분이네요)
조명관련 셰이더를 빨리 해보고 싶은데.. 일단 LisPSM부터 끝내면 바로 들어가야겠습니다.
인공지능도 상당히 재밌네요. LisPSM이 끝나면 그때가서 정리한 후 포스팅하죠.
'작업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모델이 깨지는경우 (0) | 2010.07.16 |
---|---|
캐릭터 충돌처리 (1) | 2010.07.07 |
오리엔테이션 생성중 실수. (0) | 2010.07.05 |
그림자 처리.. (0) | 2010.06.26 |